이곳은 온라인민원상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민원분야별로 답변정리한 곳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이용바랍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부서 | 작성일 | 조회수 |
---|---|---|---|---|---|
225 | 지적/주택/건축분야 | 부동산중개업 휴업기간은 최장 몇개월까지 가능한가요? | 부동산정보과 | 2012-06-20 | 395 |
224 | 기타 | 일반재산의 대부 사용 절차 (시유, 구유 일반재산) | 재무과 | 2012-06-20 | 519 |
223 | 기타 | 구청 구내식당 운영시간이 궁금합니다. | 행정지원과 | 2012-06-14 | 2331 |
222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의 우편번호는?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321 |
221 | 지적/주택/건축분야 | 112, 119등 긴급 구조기관에 도로명주소로 신고해도 출동이 가능한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78 |
220 | 지적/주택/건축분야 | 민원 신청시 도로명주소와 지번주소 중 어느 것을 사용하나?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53 |
219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가 도입되면 지번은 없어지는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50 |
218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 부여 방법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34 |
217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 표기 방법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40 |
216 | 지적/주택/건축분야 | 도로명주소의 필요성은? | 부동산정보과 | 2012-05-14 | 263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종합상황실
문의 : 02-3425-5000
수정일 :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