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온라인민원상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민원분야별로 답변정리한 곳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많은이용바랍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부서 | 작성일 | 조회수 |
---|---|---|---|---|---|
305 | 지적/주택/건축분야 | 용도변경과 표시변경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건축과 | 2013-08-13 | 346 |
304 | 지적/주택/건축분야 | 폐기물에 석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건축과 | 2013-08-13 | 156 |
303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디자인 소위원회 제출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57 |
302 | 지적/주택/건축분야 | 하자보수보증금이 얼마인지 궁금합니다 | 건축과 | 2013-08-13 | 168 |
301 | 지적/주택/건축분야 | 가설건축물 허가/신고 시 필요서류가 궁금합니다 | 건축과 | 2013-08-13 | 252 |
300 | 지적/주택/건축분야 | 건축민원 처리절차를 알고싶습니다 | 건축과 | 2013-08-13 | 188 |
299 | 지적/주택/건축분야 | 착공신고시 필요한 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64 |
298 | 지적/주택/건축분야 | 철거신고시 구비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163 |
297 | 지적/주택/건축분야 | 철거멸실 신고 시기는 언제인가요? | 건축과 | 2013-08-13 | 187 |
296 | 지적/주택/건축분야 | 사용승인 신청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 건축과 | 2013-08-13 | 248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복지기획팀
문의 : 02-3425-5630
수정일 :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