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주소 QR코드
|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014/73319 복사 | ||
---|---|---|---|
작성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
작성일 | 2009-07-15 | 조회수 | 259 |
제목 | 방문이나 전화를 통해 민원제기를 할 수는 없나요? | ||
U0029 | |||
분류 | 기타 | ||
안녕하십니까? 강동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기하신 민원은 최대한 민원인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민원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며 해당부서에서 처리후 유선으로 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문 의 :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 02-3425-5026) |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이전글 | 클린신고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는 것인가요? |
---|---|
다음글 | 강동구 민원조정위원회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나요?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종합상황실
문의 : 02-3425-5000
수정일 : 20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