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주소 QR코드
|
게시글 주소 : http://www.gangdong.go.kr/web/newportal/bbs/b_014/74021 복사 | ||
---|---|---|---|
작성부서 | 감사담당관 | 작성자 | |
작성일 | 2021-03-24 | 조회수 | 1619 |
제목 |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이란 무엇인가요? | ||
U0029 | |||
분류 | 기타 | ||
안녕하십니까! 저희 감사담당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이란 무엇인가요? ‘응답소 시스템’ 내에 현장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시스템으로써 구민의 생활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누구나 인터넷, 모바일, SNS, 전화로 신고하면, 신속히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처리완료 후 처리결과 문자전송 및 철저한 사후관리로 재발을 방지하는 현장민원 서비스입니다.
※ 신고할 수 있는 생활불편사항이 따로 있나요? 생활을 불편하게 만드는 불법 주·정차, 도로 파손, 보도블럭 파손, 가로등 고장, 쓰레기 무단투기, 공중화장실 불편, 공원시설 파손 등 소소한 생활 불편사항까지 신고할 수 있습니다.
※ 신고된 내용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응답소 시스템 현장민원은 신고내용이 담당자에게 접수 및 처리완료 되었을 때 신고 주민에게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며 응답소시스템 홈페이지(http://eungdapso.seoul.go.kr)에서 직접 본인의 민원처리현황(완료사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 의: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 02-3425-5035)
|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이전글 | 농지원부 작성시점은? |
---|---|
다음글 | 자가용자동차 유상운송(어린이 통학차량) 허가 방법은? |
담당부서행정지원과 종합상황실
문의02-3425-5000
최종수정일 2023-11-20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