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기존의 클래식 음악회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클래식 공연으로 7월 강동목요예술무대를 꾸민다.
개그맨 전유성이 총연출을 맞고 출연하는 ‘얌모얌모 콘서트’가 오는 4일 강동구민회관에서 재미와 재치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다.
‘얌모얌모 콘서트’는 지난 2001년 첫 공연 이후 2000회가 넘는 공연을 펼치는 등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콘서트로 기존의 클래식 음악회의 성격을 유지하면서도 코믹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가미하여 어렵고 딱딱한 클래식을 어느 누구나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 클래식 음악회의 대중화에 큰 획을 그은 공연이다.
이탈리아 나폴리 지방의 사투리인 얌모 얌모(Jammo Jammo)는 '가자 가자!'라는 뜻으로 웃음소리 가득한 떠들썩한 공연의 분위기를 잘 보여준다.
무대에서 관객에게로 내려가 관객과 함께 하는 댄스타임, 빠른 곡을 경쟁이라도 하듯 노래 부르며 숨이 차오르는 표정을 짓는 성악가들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공연 내내 웃음이 가시질 않는 무대를 선보인다.
국내외 각종 콩쿠르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실력파 성악가들은 ‘오 나의 태양’ ‘푸니쿨리 푸니쿨라’ 등 20여곡의 다양한 수준 높은 레퍼토리를 통해 요절복통 웃음이 넘쳐나지만 결코 클래식 무대의 질을 떨어트리지 않는 공연을 연출한다.
‘얌모얌모 콘서트’는 기존에 생각할 수 없었던 성악가들의 연기와 재치를 가미해 공연에 참석한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마음놓고 떠들면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자유로움과 딱딱하고 고상하게만 느껴지던 클래식을 편안하고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공연문화의 새로운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7월 4일(목) 저녁 7:30에 강동구민회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연예매는 6월 27일(목) 오전10시부터 온라인(http://culture.gangdong.go.kr), 전화(☎02-3425-5240)를 통해 이루어진다. 전 연령층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관람료는 성인 5000원, 아동?청소년 등은 3000원이다.
▣ 예약안내 ○ 예매시작 : 2013. 6. 27(목) 10:00~ - 인터넷 : http://culture.gangdong.go.kr(1인당 5매 이내) - 전 화 : 02-3425-5240 ※ 현장판매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