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해‘2013.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인원은 일반선발 27명과 우선선발 3명으로 총 30명이다. 우선선발 대상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자녀 ▲저소득 한 부모 가정 지원을 받고 있는 자녀 ▲장애인 자녀 중 재산세 미과세자 ▲북한이탈주민 등이다.
신청자격은 현재 주민등록법상 강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전문대이상 대학교 재학생이며, 휴학생과 최근 2년 동안 강동구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로 근무한 경험이 있는 학생은 제외된다.
아르바이트 대상자 선발은 오는 14일 오전 11시 구청 3층 소회의실에서 전산 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선발자 발표는 17일 오전 9시 강동구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선발된 학생은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7일까지 구청이나 보건소, 동 주민센터 등에서 민원안내, 행정업무 보조 등의 업무를 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1일 5시간, 주 5일 근무에 중식비를 포함해 1일 2만 9,300원을 지급한다.
아르바이트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오는 11일까지 강동구 홈페이지(http://www.gangdong.go.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