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문화체육과 등록일자 2012-08-24
제목 강동구,‘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개최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C&M 강동 케이블 TV와 함께 '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를 8월 30일 7시에 암사동 프라이어팰리스 아파트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서울 주요지역을 방문해 열리는 ‘C&M 행복나눔 착한콘서트’는 지역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공연관람의 기회도 제공하고 물 부족 국가 어린이들에게 우물을 파주기 위한 취지로 지난 5월 처음 시작되었다.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문자후원을 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나눠줄 예정이다. 현장 관람객 뿐만 아니라 지역채널 시청자들에게도 우물파기 사업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66302로 ‘우물’ 또는 ‘착한콘서트’라는 문자를 보내면 된다. 누적문자 5,000건당 1개의 우물이 만들어 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뜻있는 뮤지션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초청가수 '김정은' ▲여성5인조 아이돌 'Flash' ▲뮤지컬 갈라밴드 '아저근데' ▲힙합듀오 'Show Time' ▲톡 쏘는 4인조 혼성밴드 '민트그린' ▲어쿠스틱밴드 '네클' ▲복고풍 7인조 혼성밴드 ‘무드살롱’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됐다.

이날 공연은 9월 15일 오후 7시 30분 C&M ch1을 통해 방송될 예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주민들도 현장의 열띤 분위기를 전해 볼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가 물이 없어 죽어가는 어린이들에게는 희망을 주고 지역사회의 문화공연으로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