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해식)에서는 강동나눔장터(고덕동 302번지)의 위탁운영법인을 공개 모집한다. 강동나눔장터는 재사용품 등을 기증받거나 싼 값에 매입하여 재손질을 거쳐 주민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수익금은 저소득 주민을 위해 쓰여지고 있다.
모집기간은 1월 11일(화) 18:00까지이며 위탁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이다. 신청자격은 지방자치단체에서 나눔장터 3년이상 운영 경력이 있는 사회복지법인 또는 비영리법인으로 주된 사무소가 수도권에 소재해야 하며, 재활용ㆍ재사용 관련사업 혹은 기타 공익사업 시행 실적이 있는 법인이어야 한다.
신청서류는 ① 위탁운영 신청서(소정양식) ②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인감증명 첨부) ③ 법인 정관·허가증 사본 ④ 법인자산 현황 ⑤ 사업계획서 (위탁기간동안 ‘재정부담계획’ 포함) ⑥ 최근 3년간 예산 및 결산서 ⑦ 유사사업 운영실적(최근자료) ⑧ 최근 3년간 수상실적 및 언론보도실적 ⑨ 사업관련 보유장비 현황 ⑩ 대표자의 전문성·운영의지와 관련한 참고자료(전문자격증, 경력 등) 이다. 접수는 가정복지과(09:00~18:00)에서 하고 있으며,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중 2차 PT발표 및 대면질의로 최종 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정복지과(☎480-1357)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