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지역경제과 등록일자 2024-07-29
제목 즐길 거야(夜)! 먹을 거야(夜)! 강동구 고분다리전통시장에서 야시장 열린다
- 내일 30일(화), 고분다리전통시장에서 오후 5시~9시 개장
- 볼거리·먹거리·즐길 거리 풍성…안주에 맥주와 막걸리는‘덤’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지난 5월 성황리에 마친 성내전통시장 야시장에 이어 고분다리전통시장에서도 7월 30일(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야시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분다리전통시장 상인회가 서울시와 강동구의 지원을 받아 개최하는 이번 ‘우당탕 먹거리 야시장 어울림 축제’는 고분다리전통시장 내 천호교회 앞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막걸리, 흥겨운 공연이 어우러진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야시장의 판매촉진을 위해 먹거리나 물품 구매 금액에 따라 생맥주나 막걸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코믹 북장구 공연,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 각종 이벤트로 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시장 개최 전날인 29일에는 홍보를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특별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룰렛 게임, 경품 응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어서, 야시장이 열리는 30일 낮시간에는 오후 1시부터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에코백, 거울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정진수 지역경제과장은 “고분다리전통시장에서는 2019년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야시장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와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추후 관내 다른 전통시장에서도 야시장이 열릴 수 있도록 적극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지역경제과] 즐길거夜! 먹을거夜! 강동구 고분다리전통시장에서 야시장 열린다.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