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암사1동 등록일자 2024-07-10
제목 강동구 암사1동, 화환 대신 쌀 화환으로 뜻깊은 나눔
- 영흥수협 강동암사금융센터 개점식 축하 쌀 화환으로 쌀 1,240㎏ 기부
- 여름철 폭염 대비 안부 확인하며 홀몸노인 등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 예정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암사1동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영흥수협 강동암사금융센터(최은정 지점장)이 쌀 화환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인천시 옹진군에 본점을 둔 영흥수협 강동암사금융센터는 지난 10일 강동구 암사동으로 확장 이전을 한 후, 26일 개점식 때 받은 쌀 화환을 암사1동주민센터에 기부했다.

쌀 화환으로 모인 쌀은 총 1,240㎏(3,537천 원 상당)으로 여름철 폭염에 대비하여 관내 홀몸노인 등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할 예정이다.

영흥수협 강동암사금융센터 최은정 지점장은 “영흥수협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강동암사금융센터 개점식 때 많은 곳에서 보내주신 쌀 화환을 좋은 곳에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사회에 기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마음을 전하였다.

양미랑 암사1동장은 “단순한 축하를 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준 이번 쌀 화환 기부가 겨울철에 집중됐던 기부문화를 연중으로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여름철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이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촘촘한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암사1동] 강동구 암사1동 화환 대신 쌀 화환으로 뜻깊은 나눔.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