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색 허브의 아름다움이 절정에 달하는 6월, 허브를 주제로 한‘오감만족 허브체험’축제가 6월 25일(금), 26일(토) 강동구(구청장 이해식) 허브천문공원(둔촌동 산94)에서 열린다.
구는 천연 허브비누 만들기, 허브를 이용한 향초와 까나페, 모기퇴치 스프레이 등 각종 허브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어스름이 서서히 깔리는 저녁 8시부터는 색다른 문화 행사를 펼친다. 25일에는 즐거운 음악과 따뜻한 감동이 있는 가족영화‘즐거운 인생’(장근석, 김윤석 등 출연)을 상영하고 26일에는 주민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가 마련된다. 전문 MC 류대산의 진행으로 개성 넘치는 강동구 주민 5명의 열정적인 무대를 비롯해 SBS '스타킹'에도 출연했던, 끼 많은 팝페라 그룹‘라스페란자’, 칵테일 쇼를 펼칠 ‘더쉐이크’, <사랑이여>를 부른‘유심초’등의 초청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할 예정이다.
허브 체험 프로그램 중 일부는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며, 각 회당 선착순 30명이다. 참가비는 2천원(재료비)이다. 구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보기 드문 허브와 함께 황홀한 낭만의 여름밤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 별첨 : 허브천문공원 야경, 허브천문공원 허브와 관천대, 허브비누만들기 체험 장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