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부의 날 기념 ‘당신과 나, 그리고 우리의 플레이리스트’ 공모 진행 - 부부의 특별한 기억을 담은 추천곡을 4월 30일까지 접수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부부의 날(5월 21일)을 기념하여 ‘당신과 나, 그리고 우리의 플레이리스트’라는 주제로 부부의 추천곡을 4월 30일까지 공모한다고 27일 밝혔다.
구는 2020년부터 매년 부부의 날에 부부관계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부부들의 즐거운 경험을 60초 이내 영상으로 공모하는 ‘쇼츠 챌린지’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것에 이어, 올해 5월에도 부부의 추천곡 공모를 진행하게 되었다.
공모는 온라인으로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강동구에서 생활하거나 거주하는 부부 또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다. 부부의 특별한 추억이 담긴 추천곡을 사연과 함께 제출하면 되며, 선착순 70쌍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공모에 접수된 사연과 자료는 오는 5월 24일(토) 열리는 ‘제13회 다 하나의 가족축제’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신은옥 가족정책과장은 “이번 공모로 부부가 음악을 통해 서로의 소중한 순간을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많은 분이 참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강동구가족센터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