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내 청소년 가구의 따뜻한 설 명절 지원 위해 식료품 및 생필품 전달해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고덕2동은 고덕2동 청소년육성회(정중열 회장)에서 지난 23일 관내 청소년 가구의 따뜻한 설 명절을 지원하기 위해 ‘따뜻한 명절 나기 물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전달 물품은 관내 업체와 청소년육성회원들이 기부한 쌀, 라면, 과자, 화장지, 갈비, 사골육수 등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사전에 동 주민센터와 협의한 한부모 가정 등 관내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가구에 전달되었다.
행사를 주관한 고덕2동 청소년육성회는 2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꾸러미 전달’과 ‘사랑의 집 고치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고 있다.
정중열 청소년육성회 회장은 “이번 활동으로 관내 청소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꼭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더 많은 봉사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임연욱 고덕2동장은 “지역 청소년들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위해 애써 주시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해 주신 청소년육성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더욱 편안하고, 인정 넘치는 살기 좋은 고덕2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