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도시경관과 등록일자 2024-12-10
제목 강동구, 바람의 빛깔 담은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 지난 6일, 한 해를 마무리하며 강동구청 열린뜰 앞 크리스마스트리 점등
- 소망 나무에 각자의 감사한 일과 새해 소망 담은 카드 걸면서 희망 기원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지난 6일, 구민들에게 즐거운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강동구청 앞 열린뜰 광장에서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구는 매년 새로운 모습의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이며 연말을 장식하고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트리는 6m 높이로, 반짝이(스팽글) 소재가 적용되어 바람이 불면 빛을 반사해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트리의 양쪽에는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일과 내년에 바라는 소망을 카드에 기록하고 함께 기원할 수 있는 소망 나무가 자리하고 있다.

6일 점등식에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참석자들과 함께 소망 나무에 소망 카드를 걸면서 2025년에 대한 희망을 나눴다. 이날 행사에는 영재어린이집, 태권도 학원 학생 등 14명과 주민들이 참석해, 한 해 동안의 감사를 나누고 각자 가족의 건강, 행복 등을 함께 기원했다.

강동구 크리스마스트리는 내년 1월 17일까지 구청 앞 열린뜰 광장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수희 구청장은 ”구민 여러분 모두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며, 소망 나무에 걸린 소중한 염원들도 반드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라며, ”크리스마스트리의 불빛이 어둡고 추운 길을 환하게 밝히듯, 구민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힘이 되는 강동구가 될 수 있도록 흐트러짐 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도시경관과] 강동구 바람의 빛깔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