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6일 11시~16시, 고덕천 수변무대에서 프로그램과 축하공연, 체험 부스 운영 - 고덕천의 아름다움과 축제의 즐거움 느끼며, 이웃과 가까워지는 기회 제공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상일2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성복)는 오는 26일 ‘고덕천과 함께하는 제2회 상일2동 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상일2동 주민자치회에서 기획하고, 상일2동 주민센터가 힘을 보탰다. 고덕천 수변무대에서 26일 11시부터 16시까지 진행하는 축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먹거리, 경품 추첨,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축하공연, 체험 부스로 준비할 계획이다.
축하공연은 난타 공연, 댄스 공연, 가족합창단 공연, 밴드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부스에서는 소방 안전 체험, 바다 유리 키링 만들기, 책갈피 만들기, 대사증후군 상담, 텀블러데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번 축제는 참여자들에게 고덕천의 아름다움과 축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이웃과 더욱 친해지고 지역 환경에 대한 책임을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일2동 주민자치회 박성복 회장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무대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공연에 참여해 주시는 지역사회의 구성원들에게 매우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변서영 상일2동장은 “축제를 통해 지역사회의 화합과 소통이 더욱 깊어지길 바란다”라며, “상일2동 마을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일2동 주민자치회가 운영하는 누리집(http://상일2동.kr)에서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