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기획예산과 등록일자 2024-07-19
제목 강동구, 민선 8기 공약 반드시 지킨다
- 지난 12일, 이수희 강동구청장 주재로 공약사업 점검보고회 개최
- 민선 8기 주요 성과는 주민과 직원이 함께 만든 결실…공약 속도감 내어 실현할 것

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민선 8기 취임 2년, 임기의 반환점을 도는 시점을 맞아 공약사업 추진상황 점검보고회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2일(금) 개최된 보고회는 이수희 강동구청장을 비롯한 부구청장, 국장단, 주관 부서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업의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발전방향 등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민선 8기 강동구는 ‘3대 목표, 8대 주민약속, 48개 구정과제’를 바탕으로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둔촌주공 재건축 정비사업의 공사 재개 등 주민생활과 밀접한 공약들이 성과를 거뒀으며,

특히, 올해 1월 GTX-D 노선의 강동구 경유가 확정되었고, 6월에는 고덕강일3지구 내 강솔초등학교 강현캠퍼스(가칭)가 서울시 최초로 신설 결정되는 등 굵직굵직한 공약들이 눈에 보이는 성과가 나와 주민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유아 단시간 돌봄센터 확대, 테마가 있는 어린이 공원 설치, 초등학교 어린이 보호구역 통학로 안전 확보 등을 완료해 공약사업의 결실이 본격화되고 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GTX-D 노선 강동 경유 등 민선 8기 주요성과는 주민과 직원들이 함께 노력해 만든 결실(結實)이다”라며, “주민들의 바람과 수요를 속도감 있게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기획예산과] 강동구 민선 8기 공약 반드시 지킨다.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