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 주관으로 600여 명 어르신들께 짜장면 대접 - 강동구중식업연합회 후원 및 안전관리, 봉사, 재능기부로 더 훈훈한 현장
강동구(이수희 구청장) 성내2동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께 짜장면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웃과 함께 행복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성내2동 직능단체협의회(윤필섭 회장) 주관으로 열렸다.
강동구중식업연합회(황두연 회장)의 후원, 안전을 위한 행사장 내 질서유지, 음식 서빙, 식전 공연 등 주민들의 봉사와 재능기부로 행사가 더욱 훈훈하게 진행되었다.
행사에 참여한 600여 명의 어르신들은 이웃과 둘러앉아 맛있는 짜장면을 먹으며, 안부를 묻고 옛 추억을 떠올리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즐겼다.
또한 식사가 진행되는 동안 건강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어르신 혈압, 당뇨 측정 등 기초 상담을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식사 나눔 행사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오늘 귀한 식사 마련해주어서 감사하고, 방금 자장면을 함께 먹은 이웃들을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난다면 더욱 기쁘겠다”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문좌석 성내2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주민을 위한 복지 사업에 힘써 더욱 화목하고 따뜻한 성내2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