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이수희 구청장)는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올림픽로 752)에서 진행되는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오는 1월부터 2월까지, 겨울방학을 맞이한 초등학생 및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 취업 준비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특강 프로그램으로는 ▲게임 만드는 플랫폼 ‘로블록스’를 활용한 코딩 맛보기 및 초급반 ▲안무 연습부터 결과물 촬영까지 남길 수 있는 방송 댄스 체험 ▲진학 및 취업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과 청년들을 위해 스피치, 자소서 작성법, 면접 스타일링 등을 알려주는 면접 코칭이 운영된다.
프로그램 수강생은 12월 26일부터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 중이며, 강동구민 및 강동구 소재 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김희 교육지원과장은 “학생 및 청년들이 의미있는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단순 흥미가 아닌 자기 계발을 위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학생 및 청년들이 알차고 내실있는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센터 홈페이지(gdmedi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02-474-7895)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