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일자리경제과 등록일자 2022-09-01
제목 강동구, 둔촌역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식 개최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8월 31일(수) 둔촌역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풍성로 58길, 양재대로 91길 일원에 위치하여 124개의 점포가 운영되는 둔촌역전통시장은 방문하는 이용객이 쉴 수 있는 공간과 화장실의 부재로 시장 이용 주민들의 불편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던 곳이다.

이에 구는 전통시장 이용 증진 및 활성화를 위해 총 8억 4천만 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고객지원센터, 화장실, 상인회 사무실로 구성된 지상 2층 규모의 고객지원센터를 조성을 추진하였는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이번 8월 31일(수) 개소하게 되었다.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시설을 둘러보며 센터 건립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이어서 둔촌역전통시장을 찾아 추석 명절 물가 동향을 파악하고, 물가상승,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이날 둔촌역전통시장을 시작으로 9월 6일(화)까지 관내 전통시장(▲성내전통시장, ▲암사종합시장, ▲명일전통시장, ▲고분다리전통시장, ▲길동복조리시장)을 차례로 방문하여 상인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을 현장에서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일자리경제과] 강동구 둔촌역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개소식 개최 (9. 1.).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