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문화예술과 등록일자 2021-11-08
제목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 전시에 사계절을 담다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오는 11월 9일(화)부터 15일(월)까지 일주일간 강동구청 열린뜰에 설치된 미디어월에서 다양한 미디어아트 공연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봄·여름·「 」(네모)· 그리고 겨울’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미디어 전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구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 」(네모)는 ‘열린뜰과 미디어월’을 상징하며 ‘다양한 장르를 담는 하나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예술적 감각에 디지털 기술을 입힌 공연 형태의 미디어전시로, 열린뜰에 세워진 프리즘 형태의 LED 디스플레이 기둥에 다양한 공연을 담아 구민들에게 독특한 예술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16개의 LED 디스플레이 기둥에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각각의 악기 독주 공연이 펼쳐지고, 전체가 모여 감각적인 사운드의 생동감 있는 오케스트라 공연을 상영한다.

뿐만 아니라, 관내 고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미디어 작품, 세계 유수 클래식 공연 및 퍼포먼스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린뜰에서 펼쳐진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미디어 전시를 통해 구청 열린뜰이 주민들에게 다양한 예술 경험을 선사하는 특화된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계획이며 모든 공연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구청 홈페이지(http://www.gangdong.go.kr) 또는 강동구청 문화예술과(☎ 02-3425-853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첨부파일 [문화예술과] 강동구청 열린뜰 미디어 전시에 사계절을 담다 (11.8.).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