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로페이 이용자 전자출입명부 활용 안내 | ||
---|---|---|---|
작성부서 | 전화번호 | ||
작성일 | 2020.09.21 | 조회수 | 2124 |
첨부파일 | |||
코로나19 확산의 방지 및 방역조치용으로 개발·배포된 전자출입명부와 관련하여 문제점들이 제기되어 서울시는 현재 전자출입명부(네이버, 카카오톡 등의 QR코드 인증)와 함께 서울시 전역에 이미 설치돼 있는 제로페이 QR코드도 추가하여 전자출입명부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9.18.(금)부터 매장에 설치된 제로페이 QR코드를 통해 보다 편리한 출입인증이 가능해지니 이용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로페이 출입자명부 개요 - 이용방법 ▶ 가맹점:① 제로페이 회원 가입(구비서류 필요) → ② 가맹점 등록 → ③ QR 발송(등록 후 7일 이내 신청주소지로 발송) → ④ 제로페이 가맹점 앱 설치 ▶ 방문객:① 제로페이 앱 실행 → ② “제로페이QR 체크인” 버튼 터치 →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④ QR코드 스캔 그 외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확인하시어 적극 활용바랍니다. |
이전글 : | 공중위생관리법 시행규칙 일부개정 알림(숙박,목욕,이용,미용) |
---|---|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하향 조정 알림 및 목욕장업소 방역수칙 관련 협조 요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