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홈
  • 우리동소식
  • 새소식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myeongil2/news_myeongil2/42945 복사
작성부서명일2동 전화번호 02-3425-7490
작성일2024-02-05 조회수 114
첨부파일
제목2023년 하반기 명일제2동 자치회관 운영 수입 및 지출내역 공고

「서울특별시 강동구 주민자치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35조 제6항에 따라 

2023년 하반기 우리 동 자치회관 운영 수입 및 지출내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고자 합니다.



1. 공고 기간: 2024. 02. 05.(월) ~ 2024. 03. 08.(금)【32일간】 

2. 공고 내용: 2023년 하반기 명일제2동 자치회관 운영 수입 및 지출내역

3. 공고 방법: 명일2동 홈페이지 및 게시판 공고


붙임. 2023년 하반기 수입 및 지출내역 공고.  끝.

이전글
2024년 2월 자치회관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4년 3월 자치회관 프로그램 휴강 안내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명일2동 문의 : 02-3425-7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