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홈
  • 우리동소식
  • 새소식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sangil/news_sangil/44925 복사
작성부서상일1동 전화번호 02-3425-7430
작성일2025-11-17 조회수 18
첨부파일
제목상일1동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12월 3일 아침 10시 ~ 12월 20일 밤 12시까지 18일 간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이후 12월 10일~ 12월 20일 사이에 취학통지서가 통장님을 통해 발부됩니다.

정부24로 발급 받은 분들도 취학통지서가 발부되니 자택에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아울러 2020년생의 조기입학, 2019년생의 입학 연기를 신청하시려면 

2025년 12월 31일까지 주민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학교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목적 위장전입 예방에 관한 안내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상일1동 문의 : 02-3425-7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