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작성부서 | 상일1동 | 전화번호 | 02-3425-7430 |
|---|---|---|---|
| 작성일 | 2025-11-17 | 조회수 | 18 |
| 첨부파일 | |||
| 제목 | 상일1동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공지사항 | ||
|
안녕하세요.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관련 공지사항입니다. 12월 3일 아침 10시 ~ 12월 20일 밤 12시까지 18일 간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이후 12월 10일~ 12월 20일 사이에 취학통지서가 통장님을 통해 발부됩니다. 정부24로 발급 받은 분들도 취학통지서가 발부되니 자택에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아울러 2020년생의 조기입학, 2019년생의 입학 연기를 신청하시려면 2025년 12월 31일까지 주민센터로 방문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학교에서 신청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