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문동섭 | 조회수 | 330 |
---|---|---|---|
첨부파일 |
친절교육(1).JPG (109.9KB) |
||
제목 | 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 | ||
| |||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 상일동 주민센터에서는 매일 근무종료후 10분간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과 민원응대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욱 친절히 다가가는 상일동주민센터를 만들겠습니다. ㅇ 일시 : 매일 근무종료후 10분간 ㅇ 장소 : 동주민센터 민원실 ㅇ 대상 : 전직원 ㅇ 내용 : 전화수화 요령, 민원 응대 연습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