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 홈
  • 우리동소식
  • 앨범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sangil/album_sangil/18244 복사
우리동앨범에 신**님이 작성한 게시글 입니다.
작성자 문동섭 조회수330
첨부파일 친절교육(1).JPG (109.9KB)
제목전화 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

상일동 주민센터에서는 매일 근무종료후 10분간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전화응대 교육과 민원응대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더욱 친절히 다가가는 상일동주민센터를 만들겠습니다.

ㅇ 일시 : 매일 근무종료후 10분간

ㅇ 장소 : 동주민센터 민원실

ㅇ 대상 : 전직원

ㅇ 내용 : 전화수화 요령, 민원 응대 연습 등

이전글
2013 정월대보름 민속놀이 큰잔치
다음글
제1회 게내마을축제 행사사진3(2013.5.25)-참여마당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상일1동 문의 : 02-3425-7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