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홈
  • 우리동소식
  • 새소식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myeongil1/news_myeongil1/43635 복사
작성부서명일1동 전화번호 02-3425-7460
작성일2024-11-26 조회수 34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제목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관련 안내

2024.12.2.(월)부터 2025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4.12.2.(월) 10:00 ~ 12.11.(수) 18:00 (10일간)

 

  ■ 제출대상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8.1.1. ~ 2018.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PC에서만 이용가능)

  

  ■ 온라인서비스 사이트 주소 : https://minwon.seoul.go.kr/icisuser/minwon/info.do?mwnId=1477368647810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2. ~ 12.20.(9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정부24와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의 차이점 :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는 취학통지서 발급 및 해당학교로 온라인상으로 제출까지하여

                                                                         예비소집일에 별도로 취학통지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

이전글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사업 안내
다음글
2024년 명일1동 주민총회 개최 안내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명일1동 문의 : 02-3425-7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