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부서 | 명일1동 | 전화번호 | 02-3425-7460 |
---|---|---|---|
작성일 | 2024-11-26 | 조회수 | 34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
제목 | 2025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관련 안내 | ||
2024.12.2.(월)부터 2025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4.12.2.(월) 10:00 ~ 12.11.(수) 18:00 (10일간)
■ 제출대상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8.1.1. ~ 2018.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PC에서만 이용가능)
■ 온라인서비스 사이트 주소 : https://minwon.seoul.go.kr/icisuser/minwon/info.do?mwnId=1477368647810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2. ~ 12.20.(9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정부24와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의 차이점 :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는 취학통지서 발급 및 해당학교로 온라인상으로 제출까지하여 예비소집일에 별도로 취학통지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