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 홈
  • 우리동소식
  • 새소식
게시글 주소 : https://www.gangdong.go.kr/web/dongrenew/bbsgil/news_gil/43577 복사
작성부서길동 전화번호 02-3425-7850
작성일2024-11-04 조회수 32
첨부파일 첨부된 파일 없음
제목2025학년도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external_image

 

2024.12.2.()부터 2025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제출기간 : 2024.12.2.() 10:00 ~ 12.11.() 18:00 (10일간)

제출대상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8.1.1. ~ 2018.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PC에서만 이용 가능)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2. ~ 12.20.(9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이용절차 : ()홈페이지 배너

온라인민원

제출

                 (또는 온라인민원 검색)

(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 서비스 화면 ] (24학년도 화면)


서울시 온라인민원

(https://minwon.seoul.go.kr)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간편인증신청서 작성온라인 제출)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정부24와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의 차이점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는 취학통지서 발급 및 해당학교로 온라인상으로 제출까지하여 예비소집일에 별도로 취학통지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


이전글
2024년 11월 길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안내
다음글
2024. 12월 길동 자치회관 프로그램 안내
만족도조사

페이지 내용에 만족하셨습니까? 이 의견은 만족도 확인에만 사용됩니다.

관리부서 : 길동 문의 : 02-3425-7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