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부서 | 길동 | 전화번호 | 02-3425-7850 | |||||||||||
---|---|---|---|---|---|---|---|---|---|---|---|---|---|---|
작성일 | 2024-11-04 | 조회수 | 32 | |||||||||||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 |||||||||||||
제목 | 2025학년도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 |||||||||||||
2024.12.2.(월)부터 2025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 제출기간 : 2024.12.2.(월) 10:00 ~ 12.11.(수) 18:00 (10일간) ■ 제출대상 : 2025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8.1.1. ~ 2018.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제출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간편인증을 통한 본인확인 후 제출신청(PC에서만 이용 가능) ※ 서비스 미이용자는 12.12. ~ 12.20.(9일간) 인편을 통하여 전달 예정
※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시 예방접종안내문 및 각종 안내문 함께 제공
[ 서비스 화면 ] (24학년도 화면)
※ 정부24와 서울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의 차이점 서울시 온라인 제출 서비스는 취학통지서 발급 및 해당학교로 온라인상으로 제출까지하여 예비소집일에 별도로 취학통지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