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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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2020-07-25 | 장소 |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커뮤니티 센터 |
참석대상자 |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입주민 |
건의명 | 일반쓰레기 수거일 변경 검토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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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사항 | 완료 | ||
건의자 | 엄** | 처리부서 | 청소행정과 |
건의내용 | 종량제 봉투 수거해 가시는데, 공동주택인 솔베뉴는 주 3회 수거하고 화목토에 가져가신다고 함. 화요일에 보면 쓰레기가 넘치기 때문에 주 3일 수거원칙을 바꿀 수 없다면 수거일이 조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임 | ||
현장답변 | 3일 수거로 불편한 부분이 솔베뉴 뿐만 아니라 전체 공동주택에 공통된 문제인지, 그런 부분을 파악하여 청소행정과에 검토를 요청하겠음. | ||
최종답변 | 안녕하십니까? 2020. 7.25.(토) “제41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서 구정발전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엄**님께 감사드립니다. 엄**님께서 건의하여 주신 솔베뉴 일반종량제 쓰레기 수거에 대하여 담당부서에 확인한 바, 우리구는 공동주택의 경우 관리사무소 등과 협의에 의해 수거일을 조절하여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으며, 엄**님께서 말씀하여 주신 것과 같이 주3회로 수거일이 부족한 경우 보완하여 수거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명일지역 수거업체인 삶과환경(02-471-8271)에 기존 화‧목‧토 외에 월요일에 추가 수거작업을 실시하도록 지시하였음을 보고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세심하고 철저하게 쓰레기를 수거하여 주민분들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관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구정에 애정을 가지시고 건의를 하여 주신 엄**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