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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명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일시 2020-07-25 장소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커뮤니티 센터
참석대상자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입주민




건의명 일반쓰레기 수거일 변경 검토 요청
진행사항 완료
건의자 엄** 처리부서 청소행정과
건의내용 종량제 봉투 수거해 가시는데, 공동주택인 솔베뉴는 주 3회 수거하고 화목토에 가져가신다고 함. 화요일에 보면 쓰레기가 넘치기 때문에 주 3일 수거원칙을 바꿀 수 없다면 수거일이 조정되었으면 하는 바람임
현장답변 3일 수거로 불편한 부분이 솔베뉴 뿐만 아니라 전체 공동주택에 공통된 문제인지, 그런 부분을 파악하여 청소행정과에 검토를 요청하겠음.
최종답변 안녕하십니까? 2020. 7.25.(토) “제41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서 구정발전에 대한 소중한 의견을 주신 엄**님께 감사드립니다. 엄**님께서 건의하여 주신 솔베뉴 일반종량제 쓰레기 수거에 대하여 담당부서에 확인한 바, 우리구는 공동주택의 경우 관리사무소 등과 협의에 의해 수거일을 조절하여 쓰레기를 수거하고 있으며, 엄**님께서 말씀하여 주신 것과 같이 주3회로 수거일이 부족한 경우 보완하여 수거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명일지역 수거업체인 삶과환경(02-471-8271)에 기존 화‧목‧토 외에 월요일에 추가 수거작업을 실시하도록 지시하였음을 보고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 세심하고 철저하게 쓰레기를 수거하여 주민분들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관리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구정에 애정을 가지시고 건의를 하여 주신 엄**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