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명 |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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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 2020-07-25 | 장소 |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커뮤니티 센터 |
참석대상자 | 래미안명일역솔베뉴 입주민 |
건의명 | 방역강화 및 수돗물 점검 요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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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사항 | 완료 | ||
건의자 | 김** | 처리부서 | 감사담당관 |
건의내용 | 수돗물 문제가 있는데, 얼마 전에 카페에 수돗물에 유충처럼 보이는 게 나왔다고 하고, 필터 설치를 필수로 해야 하지 않으냐고 말이 나오는 상황임. 그래서 그런 부분을 포함 구충·방역문제가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임 | ||
현장답변 | 보건소 방역반을 통해서 지역순찰 강화 등 방역을 확대하고 주민자율방역단 활동 촉구등을 통해 취약장소에 방역을 철저히 하도록 할 것이며, 수돗물에 문제가 있으시다는 부분은 원인이 무엇인지 찾아봐야 함. 강동수도사업소에 세대, 공용공간 등 공동주택 급수시설 점검을 요청하도록 하겠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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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답변 | 안녕하십니까? 2020. 7. 25.(토) 개최된 "제41차 찾아가는 현장 구청장실"에 참석하여 주시고, 우리 구정에 관심 가져주신 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현장 대화 시 말씀하신 래미안명익역솔베뉴아파트의 수돗물 점검 요청에 대하여 소관기관인 강동수도사업소에 김**님의 민원사항을 이첩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통보하였고, 해당 기관에서 귀하께 연락드려 서울시 아리수 정수센터 및 배수지 점검결과를 안내받으셨다는 사항을 보고받았습니다. 또한 수도사업소에서는 추후 유사민원 발생 우려가 있을 시 강동수도사업소(02-3146-5000)으로 전화주시면 조치토록 하겠다는 회신이 있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님께서 기대를 가지고 건의 하셨는데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이수희, 믿고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