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총무과 등록일자 2019-03-25
제목 강동구,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개최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지난 21일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2019년 1분기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당정협의회에서는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물론, 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심재권 국회의원 및 소속 시의원, 구의원이 참석해 구의 주요 현안 설명을 청취하고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구민이 행복한 강동구를 만들기 위해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함께 노력하고, 강동구 당정협의회가 지방자치의 주요 현안을 해결하는 모범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심재권 강동을 국회의원은 “그동안 다양한 방식으로 구정 주요 사업에 대해 기본적인 협의를 해 온 결과 강동구의 주요 정책이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라며, “강동구 당정협의회가 국가의 정책 진행 방향과 일치하며 강동구의 독창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역할을 다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이날 당정협의회에서는 노후 주택이 밀집한 천호동 일대의 개발 방향, 성내동 일원 특별 계획 구역 추진, 성내·둔촌시장의 주차장 운영 효율화, 어르신을 위한 해공 노인복지관 증축, 일자산 공원 주차장 개선, 구립 청소년 문화의집 건립 등 45개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 교환이 이뤄졌다.
이정훈 강동구청장과 심재권 국회의원 및 강동을 시의원, 구의원은 “구의 주요 사업을 추진하면서 지역 내 당·정이 힘을 합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사업 초기부터 협의하고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동구는 지난 2월 16일 강동갑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당정협의회를 열어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총무과)더불어민주당 강동을 지역위원회와 당정협의회 개최(3.27.).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