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일자리경제과 등록일자 2018-01-31
제목 올 설은 즐길거리 가득한 전통시장과 함께!
강동구(구청장 이해식)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2월 1일부터 18일까지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암사종합시장, 둔촌역전통시장, 명일전통시장 등 9개 시장과 상점가에서는 제수용품을 10~30% 할인 판매하고, 경품행사, 상품권 증정, 노래자랑 고객참여행사, 댄스공연 등 볼거리는 물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길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2월 6일에는 둔촌역전통시장에서 제기차기 대회가, 고분다리 전통시장에서 떡국나눔 행사가 진행되며, 7일에는 길동복조리시장에서 떡매치기 행사가, 고덕전통시장에서 떡썰기 행사가 개최된다. 2월 9일에는 명일전통시장에서 꽈배기 만들기 등 청춘마켓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시장 특성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구 간부들과 함께 2월 5일부터 9일까지 양지골목을 시작으로 암사종합시장, 성내전통시장, 둔촌역전통시장 등 9개 시장을 직접 방문해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설 명절 전통시장 이용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설 대목을 맞은 전통시장은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고 할 정도로 풍성하고 넉넉하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사람들 사이의 정과 저렴한 가격은 덤이다. 정이 넘치는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문화행사도 즐기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한 제수용품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일자리경제과)올 설은 즐길거리 가득한 전통시장과 함께!(2.1.).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