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가정복지과 등록일자 2009-11-16
제목 영유아 부모 전용 극장 ‘강동시네마 휴(休)’ 오픈

영유아 전용 공연장을 선보였던 강동어린이회관(관장 이창미)이 이번에는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공연장을 오픈한다. 바로 ‘강동시네마 휴(休)’다.

강동시네마 휴(休)는 ‘육아에 지친 영·유아 부모들에게 휴식처가 돼 준다’는 의미로 이름 지어진 영화관이다. 폭력, 선정성 등이 난무하는 기존 스크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칠 예정이다. 아카데미, 칸 영화제 및 국제영화제 수상작 등 상업성을 배제하고 작품성과 예술성을 고루 갖춘 영화를 선별해 상영된다. 오는 11월 22일(오후 4시 30분) 오픈 기념 영화 시사회에서는 독일아카데미 최우수작품상 등 7개 부문을 수상한 <타인의 삶>, 음악으로 기억되는 사랑의 순간을 담은 <원스>, 아카데미 골든 글러브 최우수 작품상에 빛나는 <바벨>, 자유를 향해 청춘을 바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과 운명을 그린 <보리밭을 흔드는 바람> 등 네 작품 중에 한 작품을 선정해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관은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오후 4시30분 강동어린이회관 3층 아이누리홀에서 문을 열며, 입장료는 무료다. 만일 아이를 동반할 경우 어린이회관 2층에 마련된 놀이시설인 동동레코텍(유료 : 유아 1인당 3천원, 2인 5천원)을 이용하면 된다.

※ 사진 별첨 : 22일 시사회 예정 영화 포스터
첨부파일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