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올림픽로 752, 6층) 9월 미디어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는 구민 누구나 미디어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미디어공부방, 영상스튜디오, 라디오스튜디오, 1인미디어실, 편집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월 영상, 오디오, 인쇄물 등 미디어 역량 강화 교육 및 아나운서, DJ 체험 등의 스튜디오 체험을 강동구민과 강동구 생활권자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9월 미디어 프로그램으로는 ▲차근차근 포토샵(6차시) ▲감성 그림책 만들기(8차시) ▲마음을 울리는 오디오북 제작(6차시) ▲초고퀄 숏츠 만들기!(5차시) ▲청소년 제페토 월드 즐기기(1차시) 등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주제별 교육을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센터 스튜디오 시설과 장비를 활용해 일일 아나운서 및 라디오DJ 체험이 가능한 ▲[학생]아나운서 체험 ▲[성인]라디오DJ 체험을 운영하고 시설 장비 대관?대여를 통해 미디어 콘텐츠 제작을 원하는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정회원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미디어로 나를 표현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시대인 요즘, 구민 누구나 미디어를 통해 자기 생각을 드러낼 수 있도록 즐겁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강동마을미디어지원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