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어린이회관 동동e자연놀이터에서 5월과 6월, 두 달 간 진행되는 다채로운 놀이체험을 특별한 영상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강동어린이회관 유튜브 채널 동동eTV에서는 ‘어울림’이라는 주제로 놀이체험에 참가한 가족들이 함께 프로그램을 즐기며 어린이회관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회관 1층에는 가족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 ‘가족사진관’을 시작으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동동e자연놀이터, 숲속놀이터는 물론 애니메이션을 상영해주는 ‘동동극장’도 2층에 마련되어 있다. 옥상에 있는 ‘하늘놀이터’에서 푸르른 텃밭과 정원을 관찰하며 잠시 힐링의 시간도 만끽할 수 있다.
강동구는 영유아의 행복한 놀 권리를 보장하고, 영유아 가정 및 유관기관에 건강한 놀이 문화를 확산시키고자 매년 새롭고 다채로운 놀이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오고 있다.
올해도 새로운 콘셉트로 프로그램을 준비한 구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소중한 구성원인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을 위해 성심껏 준비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다양한 놀이문화가 전 지역에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동어린이회관 놀이체험 어울림’은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