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정훈) 암사2동이 지난 15일 서울강동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김장김치 1,000kg(10kg,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강동라이온스클럽(회장 김윤강)에서 마련한 것으로, 홀몸어르신·기초생활수급자·경로당 등 총 100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서울강동라이온스클럽은 매년 겨울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를 기부해왔는데, 이번에도 회원들이 함께 나서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서울강동라이온스클럽 김윤강 회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이웃들에게 올해도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손영창 암사2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서울강동라이온스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2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날 행사에 함께 한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치나눔 행사에 동참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김장김치 나눔 등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써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강동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