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10월 21일(목)에 개최되는 ‘2021. 강동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구인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취업박람회에는 직접참여(면접부스 운영, 안내책자 수록, 일자리센터를 통한 구인구직 연계)와 간접참여(안내책자 수록, 일자리센터를 통한 구인구직연계)의 방법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직접참여 기업에는 현장 면접을 위한 부스 등이 무료로 지원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업체는 강동구청 홈페이지(www.gangdong.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201005016@gd.go.kr) 또는 팩스(☎02-3425-7238)를 통해 10월 8일(금)까지 제출해야 한다.
모집 후 직접참여 기업은 단순·유사업종 선별 심사하여 선정여부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10월 개최되는 취업박람회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고용시장과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기존 운영되던 ‘현장 채용관’, ‘취업 정보관’을 통한 취업지원과 구직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산업으로 주목받는 ‘메타버스(metaverse)-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일자리에 대한 특강도 준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