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페이지로 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내용 - 주관부서, 등록일자, 제목, 본문, 첨부파일
주관부서 강일동 등록일자 2020-12-30
제목 강동구, 서울승합 노사가 하나 되어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강동구(구청장 이정훈) 강일동은 ㈜서울승합(대표 유한철)과 서울시버스노동조합 서울승합지부(지부장 김영철)가 기부한 성금품으로 ‘2021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주)서울승합과 서울시버스노동조합 서울승합지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심각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사가 힘을 모아 성금 500만원과 쌀(20kg) 75포를 기부했다.

서울승합 노사가 전달한 나눔의 온정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며 특히 소아암환자 의료비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되어질 예정이다.

한편 (주)서울승합 노사는 2008년부터 12년째 연말 이웃돕기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올해까지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성금품은 총 1억 7천여만 원에 달한다.

배근진 강일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달받은 성금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강일동은 아파트 세대 중 임대아파트 비율이 높은 지역으로 저소득 주민, 독거노인, 장애인 등 복지대상자가 타동에 비해 많은 편이다. 강일동은 보다 많은 위기가구가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내 민간기업체와 긴밀한 협조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파일 [강일동]노사가 하나되어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전달(12.30.).hwp 바로보기
제1유형:출처표시 강동구청 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홍보과 언론팀

문의02-3425-5420

최종수정일 2023-11-17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top